• Okinawa 1504 우리집처럼 따스한 오키나와의 숙소 아카치치 배를 채우다 못해 아주 빵빵하게 터지기 직전으로 오키나와의 여행의 시작을 했어요 너무 배불러서 어딘가를 걷고 싶었지만 숙소에 빨리 도착하고 싶다는 마음에 서둘러 출발했어요 오키나와 섬자체가 길지만 그닥 큰 섬은 아니지만 도로의 규정 속도가 시속 50키로라 어딜가도 꽤 긴시간이 걸려요 올라가던 길에 편의점을 들린곳에서 잠시 바라본 아메리칸 빌리지의 관람차 60미터 높이의 대관람차라고 하는데 내가 세상에서 젤 무서워하는게 대관람차라... 나에게는 로맨틱보다는 공포스럽다. ㅠㅠ 로맨틱하기보다는 공포스러운 어트렉션이에요 차라리 롤러코스터를 타고 말지 .... 숙소인 아카치치 가까이에가서 길을 헤매었는데 길 잃고 들어갔던곳이 또 기가막히게 멋있어요 꼭 다시 오자고 했는데 맘 먹고 찾아가려하니 좀처럼 찾아지지 않더.. 더보기
  • Germany&Austria'Chirstmas 크리스마스 마켓으로 떠나는 기나긴 비행 여행을 다니기 시작한지 이제 8년이 되어가서인지 첫 해외 여행은 태국패키지로 시작해서 그후로는 쭈욱 일본에만 다녀선지 시건방(?)진 소리 같지만 점점 어느순간부터인가 공항가는 버스에서 설렘없이 쿨쿨 잘잔다던가 비행기에 타면 꼭 창가에 앉아서 계속 변해가는 구름들을 '어차피 똑같은 구름이야~'라며 눈길을 안준다던가 여행전날 설레임에 잠못 이루는 일도 비행기를 놓치는 꿈을 며칠전부터 꾸는 일도 없어졌다 익숙해진다는건 편안함을 받는 동시에 설레임을 보내는 일일지도.... 그런 나에게 처음으로 떠나는 유럽은 잊고 있었던 설레임과 살짝의 두려움의 두근거림을 다시 기억나게 해줬다 두자릿수를 표시하는 비행시간, 한번도 아닌 두세번의 기내식, 내가 깨어있을시간에 잠들어있는 가족들 (물론 거의 밤낮을 바꿔 활동하는 우리.. 더보기
Fukuoka&Dazaifu&Yufuin&Huistenbosch 1705

클래식과 함께하는 팰리스 하우스텐보스

일루미네이션 동물원에 흥분한 가족들은 일명 일뽕(일루미네이션 뽕) 상태가 되었다며 정신을 못차리고 시간은 점점 흘러서 원래 생각했던 기차 시간은 예전에 넘겨 버리고 그냥 막차를 타기로 결정했어요 아~~역시 하우스텐보스는 1박을 해야하는건가봐요 하우스텐보스는 10시까지 하지만 하카타로 돌아오려면 9시37분 하우스텐보스역 출발 기차가 막차였어요 거기다 역까지 가는 시간이 있으니 늦어~~~도 9시엔 하우스텐보스를 나서야 하니까 1시간 정도를 더 못보는건데 그 1시간마저 너무 아쉽더라구요 낮에 올라갔던 나즈막한 전망대도 장미 사이사이로 빛이 나고 있고 빛나는 하우스텐보스를 한눈에 볼 생각에 후다닥 뛰어 올라갔죠 역시 여길 봐도 저길 봐도 이뻐요~~~~ 낮에는 허전했던 아이스크림 먹던곳도 예쁘고~~~~ 이쯤 되니..

게시물이 존재할 경우 아래에 최신순 4건이 배열됩니다